검색결과 리스트
글
15.06.15
- 메르스가 남일 아니게 된 게 어제오늘은 아니지만 덕질까지 영향이 있을 줄이야.. -_-
일본이 입국객에 대한 검역강화 조치 대상을 확대해서 우리나라 사람도 적용한다고 한다.
졸업콘서트 일정 확인도 하기 전에 입국심사부터 걱정하게 생김ㅋㅋㅋㅋ
퍼온 늬우스
나리타 공항 검역소는 오늘 후생노동성(보건복지부 같은 기관인 듯)으로부터 전염병 대책을 강화하라는 통지를 받고,
한국에 체제한 사람에게 주의를 요하는 포스터와 전단지를 입국 심사 전의 검역 카운터에 새로 준비했습니다.
포스터나 전단지는 일본어와 영어, 한국어 3개국어로 되어 있으며 한국에 체재 중, 발열이나 기침 증상이 나타나는 등 감염이 의심되는 사람과 함께 있었던 경우에는 만약을 위해 검역소에 신고하도록 권하고 있습니다.
또한 체온을 자동적으로 체크하는 열탐지 카메라로 앞으로 입국하는 사람의 발열 여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 검역소는 국내 감염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제대로 된 대책을 행할 것이라 설명했습니다.
이게 웬 민폐.....나고야 공항도 별반 다르지 않을 듯..
또 검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람에겐 14일간 건강상태를 수시로 보고해달라고 요청한다고 함..
나참,
예나를 보러 가기 위해 넘어야 할 산이 벌써 3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문득 떠오른 생각인데..
졸콘에서 '눈빛, 안녕'을 하게 되면 왠지 예나랑 새덕이 할 거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쥬리땅하고 해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박예나 다리 다 나았냐.
극장공연 나와라 ;ㅁ; 23일공연 나와라..
28일 공연은 꼭 나와라, 2회 공연이니까 ㅠㅠ
근데 팀E공연이라고 써진 거랑 그냥 '손을잡으며'만 써진 건 뭐가 다른 거지.